1depth

   홈

IT기술 발전과 공학 인력양성, 인공지능융합대학을 소개합니다.

강의실 예약 방법

  • 예약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 방문접수
  • 문의 :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 (새빛관404호/02-940-5571, 5572)

  • 호수 101호
  • 이름 대강의실
  • 좌석수 282석
  • 대여조건 80인 이상 대여가능
  • 설명 대강의실(101호/구 영화상영실)은 넓은 무대와 282석의 좌석이 갖추어져 있는 종합행사장으로 연극공연, 학술발표,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.

201811

SUN MON TUE WED THU FRI SAT
     1

11:00~14:30 mooc 홍보영상 촬영
15:00~20:00 Mr.광운

2 3

10:00~14:30 SW Championship
15:00~21:00 산소래 창립제

4

15:00~21:00 JUMS 정기 공연

5

9:00~21:00 동북권 지역 포럼 세미나

6

9:00~21:00 동북권 지역 포럼 (리허설)

7

9:00~18:00 동북권 지역 포럼
18:30~21:00 산업심리학과 영화상영제 (리허설)

8

17:30~21:00 산업심리학과 영화상영제

9

12:00~16:00 고교-대학 전공박람회(입학처)
17:00~21:00 TNT 세미나

10

9:00~15:00 풍물소모임 난장(리허설)
15:00~21:00 JUMS 2학기 정기 공연

11

9:00~15:00 소모임 앵글 세미나
15:00~21:00 더불어 사는 세상 공연

12

18:00~21:00 광운극예술회 신입생 워크샵

13

12:00~18:00 환경공학과 최종논문발표
18:00~21:00 뿌리 창립제 (리허설)

14

8:30~18:30 상담복지정책 대학원 교육
19:00~21:30 노을 정기 공연 (리허설)

15

12:00~18:00 뿌리 창립제
18:00~21:00 광운극예술회 신입생 워크샵

16

12:00~17:00 베트남학생회행사(국제교류팀)
17:00~21:30 노을 정기 공연

17

15:00~21:00 난장 창립제

18

15:00~21:00 광운극예술연구회(단막극)

19

11:00~14:30 재즈 역사 시험 기말고사
16:00~18:00 ICT 인턴십 대학 사업 설명회
18:00~21:00 광운극예술연구회(단막극)

20

18:00~21:00 광운극예술연구회(단막극)

21

18:30~20:30 컴퓨터정보공학부 학생회 선거 토론회

22

15:00~21:00 화학공학과 학생회 세미나(리허설)

23

17:00~21:00 작은공간 창립제(리허설)

24

9:00~15:00 화학공학과 학생회 세미나
15:00~21:00 작은공간 창립제

25 26

15:00~19:30 인공지능 중점연구소 발표회/시상식

27 28 29

10:00~16:00 비전공자 소프트웨어 작품전시회
18:00~19:00 소프트웨어융합대학 선거개표
19:00~24:00 총학생회 선거 개표

30

00:00~08:00 총학생회 선거 개표
17:00~20:00 ICT 인턴쉽 대학사업 설명회(전자공학과)

31

* 문의 :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 (새빛관 404호) | 전화번호 : 02-940-5571,5572

예약신청서 다운로드

강의실 예약 안내

  • 01 대강의실 / 계단강의실
    • 대강의실 282석 (80인 이상 대여가능)
    • 계단강의실 120석 (50인 이상 대여가능)
    • 사용가능시간 :09:00 ~ 21:00 (일 최대 6시간 사용)
  • 02 신청
    • 행사 15일 전부터 신청 가능
    • 예약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
    • ※ 아래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
    • 학과장(지도교수) or 학장 or 학생복지처의 승인
    •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(새404호) 방문 예약신청서 접수
  • 03 변경 및 취소
    • 신청일 2일 전까지 변경, 취소 접수시 유효
    • 부당한 사용 신청 적발 시 추후 일체의 행사 불허

유의사항

  • 50인 미만 소규모 모임은 각 건물의 일반 강의실을 대여하시기 바라며, 대강의실과 계단강의실은 공연, 발표, 세미나, 학술제 등 단체 공식 행사 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강의실 사용은 사용신청서 접수순으로 우선권을 부여하며 행사 1일당 1장의 신청서를 접수 합니다.
  • 접수되어 승인 된 행사라도 학교 공식행사 또는 수업이 발생할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신청서 접수는 행사일 기준 15일 전부터 2일 전(17:00)까지 가능하며 행사 변경 및 취소 또한 해당 기간 중에만 유효합니다.
  • 학과(부) 또는 학과 소속 소모임 행사인 경우 학과장, 단과대학 행사인 경우 학장, 기타 동아리 행사인 경우 학생복지처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대강의실은 80인 이상, 계단강의실은 50인 이상 참석인원의 행사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사용시간은 행사 30분 전 기준으로 1일 6시간을 초과할 수 없으며, 최종리허설을 위한 이용 신청은 1회 허용합니다. (최종리허설 외 연습을 위한 대여는 불가합니다.)
  • 사용가능한 시간은 09:00~21:00 이며, 각종 기자재(마이크 등)는 경비실에서 수령하여 이용 후 행사 종료와 함께 반납하여야 합니다.
  •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 위반 사항이 발생 시 신청 학생 및 주관 단체는 해당년도의 대강의실, 계단강의실 이용이 금지 됩니다.
    • 행사 내용이 신청 사항과 다른 경우
    • 행사 취소 및 변경이 신청 마감 기간 이 후에 접수 된 경우
    • 행사가 취소, 변경 신청 없이 미 이행 된 경우
    • 행사 실제 참석 인원이 신청 시 인원의 80%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
  • 기타 부당한 이용이나 신청이 적발될 경우에는 해당 학생 및 단체의 일체의 행사를 금지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