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depth

   홈

IT기술 발전과 공학 인력양성, 인공지능융합대학을 소개합니다.

강의실 예약 방법

  • 예약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 방문접수
  • 문의 :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 (새빛관404호/02-940-5653, 5571, 5572)

  • 호수 102호
  • 이름 계단강의실
  • 좌석수 120석
  • 대여조건 50인 이상 대여가능
  • 설명 계단강의실(102호)은 120석의 좌석이 설치되어 있는 강의 및 회의를 진행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.

202203

SUN MON TUE WED THU FRI SAT
   1

삼일절

2

09:00~10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2:00~13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6:30~18:45 경력개발과취업전략(박재성 교수님)

3 4

13:00~15:00 OT학기제(전자통신공학과)

5
6 7

10:30~11:4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3:30~14:4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
8

09:00~14:00 환경공학과 OT학기제(환경공학과)
17:30~21:00 정보융합학부 새내기 대면식, 선배와의 만남(정보융합학부 비상대책위원회)

9

20대 대통령선거
09:00~10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2:00~13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6:30~18:45 경력개발과취업전략(박재성 교수님)

10

09:00~18:00 환경공학과 OT학기제(환경공학과)

11 12
13 14

10:30~11:4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3:30~14:4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
15

16:30~18:30 신사업융합형 임베디드시스템 전문인력양성사업 2022-1학기 OT(지능정보시스템 임베디드 SW공학과)

16

09:00~10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2:00~13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6:30~18:45 경력개발과취업전략(박재성 교수님)

17 18 19
20 21

10:30~11:4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3:30~14:4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
22 23

09:00~10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2:00~13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6:30~18:45 경력개발과취업전략(박재성 교수님)

24 25

16:00~18:00 OT학기제 특강(전자융합공학과)
18:00~22:00 중앙밴드동아리 14프렛 신입기수 오디션(중앙밴드동아리 14프렛)

26
27 28

10:30~11:4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3:30~14:4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
29

16:30~18:00 취업교류회-현장전문가특강[1](지능정보시스템임베디드SW공학과)

30

09:00~10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2:00~13:15 컴퓨터네트워크(박재성 교수님)
16:30~18:45 경력개발과취업전략(박재성 교수님)

31   

예약신청서 다운로드

강의실 예약절차

  • 01 대강의실 / 계단강의실
    • 대강의실 282석 (80인 이상 대여가능)
    • 계단강의실 120석 (50인 이상 대여가능)
    • 사용가능시간 :09:00 ~ 21:00 (일 최대 6시간 사용)
  • 02 신청
    • 행사 15일 전부터 신청 가능
    • 예약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
    • ※ 아래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
    • 학과장(지도교수) or 학장 or 학생복지처의 승인
    • 인공지능융합대학 교학팀(새404호) 방문 예약신청서 접수
  • 03 변경 및 취소
    • 신청일 2일 전까지 변경, 취소 접수시 유효
    • 부당한 사용 신청 적발 시 추후 일체의 행사 불허

유의사항

  • 50인 미만 소규모 모임은 각 건물의 일반 강의실을 대여하시기 바라며, 대강의실과 계단강의실은 공연, 발표, 세미나, 학술제 등 단체 공식 행사 시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강의실 사용은 사용신청서 접수순으로 우선권을 부여하며 행사 1일당 1장의 신청서를 접수 합니다.
  • 접수되어 승인 된 행사라도 학교 공식행사 또는 수업이 발생할 시 이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신청서 접수는 행사일 기준 15일 전부터 2일 전(17:00)까지 가능하며 행사 변경 및 취소 또한 해당 기간 중에만 유효합니다.
  • 학과(부) 또는 학과 소속 소모임 행사인 경우 학과장, 단과대학 행사인 경우 학장, 기타 동아리 행사인 경우 학생복지처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대강의실은 80인 이상, 계단강의실은 50인 이상 참석인원의 행사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사용시간은 행사 30분 전 기준으로 1일 6시간을 초과할 수 없으며, 최종리허설을 위한 이용 신청은 1회 허용합니다. (최종리허설 외 연습을 위한 대여는 불가합니다.)
  • 사용가능한 시간은 09:00~21:00 이며, 각종 기자재(마이크 등)는 경비실에서 수령하여 이용 후 행사 종료와 함께 반납하여야 합니다.
  •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 위반 사항이 발생 시 신청 학생 및 주관 단체는 해당년도의 대강의실, 계단강의실 이용이 금지 됩니다.
    • 행사 내용이 신청 사항과 다른 경우
    • 행사 취소 및 변경이 신청 마감 기간 이 후에 접수 된 경우
    • 행사가 취소, 변경 신청 없이 미 이행 된 경우
    • 행사 실제 참석 인원이 신청 시 인원의 80%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
  • 기타 부당한 이용이나 신청이 적발될 경우에는 해당 학생 및 단체의 일체의 행사를 금지합니다.